티스토리 뷰

요추 받침대가 없는 아주 저렴한 의자를 사용 하던 중 오랜 시간 앉아 있으면 허리가 무척이나 아파왔습니다. 아! 이렇다가 정말 큰 일 나겠다는 걱정이 밀려왔을 때 때마침 주변에 허리디스크로 수술을 한 지인 분이 계서서 에라 모르겠다 일사천리로 의자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막상 의자를 구입하기로 마음을 먹으니 어떤 의자를 사야 할지 감이 잡히지 않았습니다. 한 번 사면 10년이상은 쓸 생각으로 가격이 어느 정도 고가여도 좋은 의자를 사자 이렇게 결심을 하였는데요. 여러 의자들을 검색하고 비교하며 고심끝에 시디즈 TNB500HLDA 의자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시디즈 의자를  

2달간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솔직히 적어보겠습니다.


우선 제가 산 의자를 먼저 보시겠습니다. 화이트쉘에 블루 색상을 구입하였는데요.

주황색과 마지막까지 고민하다 이 색상을 선택하였습니다. 지금도 주황색이 약간 아쉽긴합니다...



시디즈  TNB500HLDA 같은경우 화이트쉘 품번

시디즈 TNA500HLDA 의 경우 블랙쉘 품번입니다. 색상만 차이가 있고 기능적인 부분은 전부 동일합니다. 하지만 가격은 화이트쉘이 조금더 비쌉니다.

그 이유는 생산단가가 더 비싸서 라고 하는데요. 

우선 제가 화이트쉘을 선택한 이유가 결정적으로 세월이 지나도 변색이 되지 않는 다는 것과 오염이 되도 쉽게 지울 수 있다는 판매자의 말을 신뢰하였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화이트쉘을 방에 놓으니 한결 화사해(?)지는 인테리어 효과 또한 기대하였는데요.

저는 무척이나 만족합니다.



다음으로 기능적인 부분을 말씀드릴게요.



요추 지지대입니다. 위아래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구요. 또한 저 동그라미 친 부분을 좌우로 이동시키는 정도에 따라 지지대가 앞으로 나오는데요. 자기 자신에 맞게 셋팅이 가능해서 무척이나 섬세한 기능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시디즈 TNB500HLDA T50 화이트쉘 같은 경우 팔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데요.

저 버튼을 눌러 자기자신에게 맞게 조절 할 수있습니다.

근데 저 같은 경우 최대한 높이 해도 팔걸이 높이가 조금 모자르는 느낌이 드는데요.

사람마다 다르니 직접 앉아서 확인해보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머리 받침대 인데요. 제가 선택하지 않았으면 정말 후회했을뻔한 기능입니다. 두 장의 비교 사진을 보시고 시디즈 TNB500HLDA T50 화이트쉘 머리 받침대가 

얼만큼 움직이는지 직접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놀라울 만큼 많이 움직이고 또한 고정도 잘되서  잠시 휴식을 취할 때

받침대에 머리를 기대면 정말 편하게 쉴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디즈 TNB500HLDA T50 화이트쉘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아니면 어떤 의자를 사야할지 고민 중이시라면 제가 드릴 수 있는 팁은 먼저 자신이 의자를 어떤 용도로 사용할 지 결정을 하시라는 겁니다. 게임용으로 대부분을 사용할지 공부나 사무용으로 사용할지 자신의 사용패턴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용도에 의자를 선택하시면 조금이나마 선택에 폭이 좁아 질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같은 경우 시디즈 TNB500HLDA T50 화이트쉘 경우 사무용과 공부용으로 적합하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